고객의 80%는 비싸도 구매한다: 고액고객 유치 마케팅 기술 100

서론

마케팅 전략의 핵심은 "고객의 구매 의욕을 자극하는 것"입니다. 이 책은 "고객수 증가"와 "객단가 인상" 사이의 딜레마를 해결하고 객단가를 올리더라도 고객이 기꺼이 지불하는 고액고객 유치 마케팅 기술을 소개합니다.

‘가격인상’을 해도 고객이 찾아오는 3가지 비밀

고객의 80%는 비싸도 구매한다: 고액고객 유치 마케팅 기술 100

고액고객 유치 마케팅의 핵심

고액고객 유치 마케팅은 고객이 구매 의욕을 느끼도록 상품의 가치를 높이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상품의 "돋보이게 하기", "에피소드 가미하기", "악센트 주기" 등 3가지 비법을 사용합니다.

연출을 통해 상품가치 높이기

고객의 80%는 비싸도 구매한다

상품 연출의 5가지 유형

상품의 연출 방법에 따라 가치 인식이 달라집니다. 5가지 연출 유형에는 "돋보이게 하기", "에피소드 가미하기", "악센트 주기", "추천 강조하기", "희소화 만들기"가 있습니다.

대고객 서비스로 부가가치 높이기

대고객 서비스의 5가지 제공 방법

대고객 서비스를 통해 상품의 가치를 한층 더 높일 수 있습니다. 5가지 제공 방법에는 "공감", "파악", "제안", "지식 제공", "캐릭터 개발"이 있습니다.

구매욕을 자극하는 ‘기대감 극대화’ 기법

기대감을 높이는 5가지 방법

고객의 기대감을 높이면 상품의 가치도 올라갑니다. 기대감을 높이는 5가지 방법에는 "지식 전수", "무료 체험", "커뮤니티 구축", "사전 안내", "고객 상담"이 있습니다.

이 정도면 할 수 있다! 객단가 올리기 3가지 패턴

객단가 올리기의 3가지 패턴

객단가를 올리는 방법은 크게 "성공적인 가격 인상", "고급 상품 판매", "몰아서 판매하기" 등 3가지 패턴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및 답변

Q: 고액고객 유치 마케팅의 가장 중요한 요인은 무엇입니까?
A: 상품의 가치를 높이는 것입니다. 고객이 상품 가치를 인식하면 고가라도 기꺼이 구매합니다.

Q: 상품 연출에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무엇입니까?
A: 5가지 연출 유형을 모두 활용하는 것입니다. 상품의 특성에 맞게 적절한 유형을 조합하여 사용합니다.

Q: 대고객 서비스에서 고객의 잠재적 요구를 파악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고객과 적극적으로 의사소통하고 고객의 반응과 행동을 관찰하면 잠재적 요구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관련 상품들

무조건 팔리는 심리 마케팅 기술 100, 동양북스, 사카이 도시오
무조건 팔리는 심리 마케팅 기술 100, 동양북스, 사카이 도시오
16,020원
팔지 마라 사게 하라: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쌤앤파커스, 글: 장문정
팔지 마라 사게 하라: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쌤앤파커스, 글: 장문정
16,200원
인스타그램&네이버 블로그로 매출이 올라가는 입소문 만들기:마케팅 1도 모르는 사장님이 핫플 맛집 대박 아이템으로 소문나는 비법, 한빛미디어, 전경옥
인스타그램&네이버 블로그로 매출이 올라가는 입소문 만들기:마케팅 1도 모르는 사장님이 핫플 맛집 대박 아이템으로 소문나는 비법, 한빛미디어, 전경옥
15,300원
보는 순간 사게 되는 1초 문구, 블랙피쉬, 장문정
보는 순간 사게 되는 1초 문구, 블랙피쉬, 장문정
16,020원
잘 파는 사람은 이렇게 팝니다:사는 사람의 심리와 패턴을 읽는 세일즈 고수의 기술, 비즈니스북스, 황현진
잘 파는 사람은 이렇게 팝니다:사는 사람의 심리와 패턴을 읽는 세일즈 고수의 기술, 비즈니스북스, 황현진
15,120원
[스노우폭스북스]사장학개론, 스노우폭스북스, 김승호
[스노우폭스북스]사장학개론, 스노우폭스북스, 김승호
22,500원
[빌리버튼]고객의 95%는 자기 의지로 물건을 사지 않는다, 존 잰스, 빌리버튼
[빌리버튼]고객의 95%는 자기 의지로 물건을 사지 않는다, 존 잰스, 빌리버튼
19,800원
고객이 찾아오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테레사 M. 리나, 현대지성
고객이 찾아오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테레사 M. 리나, 현대지성
17,910원
당신의 가격은 틀렸습니다:최고의 이윤을 남기는 가격의 비밀, 도서담, 김유진
당신의 가격은 틀렸습니다:최고의 이윤을 남기는 가격의 비밀, 도서담, 김유진
21,420원
헤르만 지몬 프라이싱:가격이 모든 것이다, 쌤앤파커스
헤르만 지몬 프라이싱:가격이 모든 것이다, 쌤앤파커스
22,500원

본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본문내용은 상품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니 반드시 확인 후 구매바랍니다.









이 지면은 본문이 생략된
화면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